Wed. Jun 29th, 2022

가라오케는 20년도 채 되지 않아 일본의 오락에서 세계적인 주식으로 발전했습니다. 오늘날 세계의 어느 대도시에 가더라도 열성적인 참가자들이 마이크를 들고 기회를 기다리는 노래방이나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. 가라오케는 문자 그대로 영어로 빈 오케스트라로 번역됩니다. 번역에서 알 수 있듯이 오케스트라가 없으며 가수와 함께하는 음악은 미리 녹음된 테이프나 발산노래방 사운드 시스템으로 제작됩니다. 가라오케는 대부분의 참가자에게 오락으로 여겨지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제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. 이 기사에서는 일본 노래방을 스트레스 해소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과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수 있는 노래방의 몇 가지 측면에 대해 설명합니다.

가라오케는 서양 용어로 계획된 야간 외출이나 사무실 기능의 작은 부분인 경우가 많습니다. 이 기능의 목적은 참가자들이 ‘약간의 긴장을 풀고’ 편안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. 저녁에는 식사, 친구들과 어울리고 다른 형태의 오락에 탐닉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맥락에서 노래방은 참가자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.

가라오케는 그 자체로 가수가 일종의 환상에 빠지도록 허용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 참가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와 가수를 선택한 다음 다른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연주합니다. 이런 식으로 그들은 유명 가수의 환상을 연기하고 있습니다. 그들은 그들의 우상이 수행할 수 있는 일반적인 루틴을 제정하여 군중 앞에서 놀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지망생 Elvis 사칭은 ‘Viva Las Vegas’를 외치면서 엉덩이를 흔들 수 있습니다. 웃음소리나 열광적인 박수갈채로 맞이할 수도 있겠지만 가수의 스트레스 수준에 대한 반응은 모두 똑같다. 그는 일상의 꿈을 펼치며 에너지를 쏟아붓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. 이 모든 것이 신체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에너지가 부족하거나 외향적인 사람들에게 파워풀한 발라드나 러브송을 부르는 것은 일상생활에서 하기 힘든 말을 말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. 한 명 또는 여러 사람과의 이러한 의사 소통 행위는 지루한 직업이나 평범한 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좌절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음악과 비슷하지만 그 사람이 직접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노래방은 스트레스가 발생하는 장소를 풍자하거나 풍자함으로써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. ‘9시부터 5시까지 일해’, ‘이 일을 하고 밀쳐내라’ 같은 노래는 직장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. 사람의 사랑 생활에 대한 좌절은 ‘남자가 비가 와요’나 다른 신나는 노래를 부르면 줄일 수 있습니다.

부정적인 측면에서, 가라오케는 극도로 피곤할 수 있고 종종 이른 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신체가 다음날 회복하는 능력에 영향을 주어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적당한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

By admin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